남성청결제 제품광고 (CODE: BRO)

개요

예산 : 3천만원
클라이언트 : CODE BRO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남성청결제 제품을 거부감 없이 위트 있게 소비자들한테 다가갈수 있도록 만들어여 된다는 것이 클라이언트의 요청 사항이었습니다.

협의과정 : 미국 수출용 제품으로써 미국 정서에 맞는 광고 컨셉과 내용을 효과적으로 영상에 표현하고자 클라이언트분과 많은 커뮤니케이션을 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틱톡 및 다양한 SNS 바이럴 마케팅으로 소비자한테 광고 노출.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촬영 / 편집 / 2D 및 3D CG /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컨셉 제안 / 기획 / 구성 / 연출 / 촬영 / 후반 작업(편집, DI, CG, 사운드)

감독의 한마디

미국 시장 정서에 맞춘 광고를 영상에 녹아내려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Picture of 뉴욕쟁이

뉴욕쟁이

트렌드의 중심, 뉴욕에서의 활동을 기반으로 전형적인 광고의 평면적 구조에서 벗어나 입체적 스토리텔링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여운이 남는 광고를 기획/제작하는 프로덕션, 뉴욕쟁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광고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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