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8,000,000
클라이언트 : 나이키 코리아
제작기간 : 20일
요구사항 : 작업의 전반적인 과정이 잘 우러나고, 나이키 브랜드가 적재적소에 노출될 것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와 사전 미팅 2회, 작업 스케줄 관련 공유를 실시간으로 받으며 필요한 장면들을 수시로 확인해나가며 1주일간 촬영 진행. 편집까지 10일 추가 소요.
달성성과 : 나이키 측의 호평과 함께 마무리.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각종 촬영 기법, 종합 편집
역할범위 : 기획부터 제작 전반
나이키 코리아가 압구정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하며 옥상에 파사드 작품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스토어 공사와 동시에 진행되는 과정이라, 첨부된 영상 이외의 다른 요소들을 담은 1편을 추가로 같이 작업하게 된 케이스 입니다. 해당 영상과 같은 그래피티 작업의 경우 제작 경험이 10회 이상 축적되어 상당히 능숙하게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디테일은 상기한 작업과정에 모두 담겨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동일한 형태의 제작 프로젝트를 수행해온 경력으로, 기획부터 편집까지 매끄럽게 끝낼 수 있었습니다.
작업과정 : 자세히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