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기능성 헤어 제품 소개 영상

제작 개요

예산 : 이번 프로젝트에 가용한 예산 범위를 알려주세요
형식 : 제품 소개 영상
분량 : 1분 내외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 :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시점을 알려주세요

클라이언트 소개

Modam makes products with mother’s heart.

Our company was established in 2005 to help people who suffer from hair loss, which can be caused by various factors including stress. We started by developing the shampoo bar that helps maintain healthy scalp and prevents hair loss. We also produced a premium-class handmade oriental fermented soap, and we have helped many customers ease their stress about hair loss problem through our unique and creative manufacturing know-hows. By using special raw materials made from fermenting oriental medicine, we have produced hair shampoo and hair tonic. Also, we have created a fermentation mask pack with the so-called “India’s ginseng”, Ashwagandha, as well as a fermentation mask pack made from the mucilage of snails that feed off red ginseng. Our company has already started to export our products to a well-known shopping mall in the US, and we are actively discussing about expanding our trade to Japan, Germany, Cambodia, Mongolia, China, Vietnam and so on.

웹 사이트(global) : http://www.modamcosmetic.com/engabout.html
웹 사이트(domestic) : http://modamkorea.cafe24.com/

제작 배경

모담 샴푸바는 일본, 캄보디아, 인도를 포함해 세계 전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해외 바이어와 소비자에게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영상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모담샴푸바의 디자인이나 외형은 사진이나 실물로 전달할 수가 있지만 기능과 작용원리에 대해서는 전달하기 어렵습니다.

왜 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영상 제작 결정을 하게 된 맥락을 알려주세요. 제작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목표

모담샴푸바의 기능과 작용원리는 1분 내외의 영상으로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영상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또는 시청자들로부터 어떤 반응을 이끌어내야 하는지를 제시해주셔도 좋습니다.

핵심 메시지 / 구성

모담 샴푸바는 OO의 원리를 통해 발모에 도움이 됩니다.
모담 샴푸바는 OO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모담 샴푸바는 OO와 같이 사용해야 합니다.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하나의 영상은 하나의 메시지를 갖습니다.

타겟

해외 바이어 (뷰티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어야 합니다.)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시청자들이 어떻게 인지하는지는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 주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송출 채널

온라인 판매채널 및 상품 상세페이지 삽입 (주)

오프라인 영업 및 고객 접점에서 송출
웹사이트 게시

어떤 채널을 통해 송출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이 영상이 노출되는지 알려주세요. 매체특성에 따라 영상의 기획이나 구성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방향

(제작방향, #해시태그, 톤앤매너, 주제, 컨셉, 소구포인트, Do/Don’t)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구성이 있다면 나열해주세요. 제작사 측에서 제작계획의 뼈대를 잡는데 도움될 내용들입니다.

추가 참고 자료

(의뢰자측에서 직접 작성한 기획안, 회사소개서, 제품소개서)

회사소개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시놉시스 등 제작사 측에서 제작방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될 내용이 있다면 전달해주세요. 제작사의 지원, 제안시 더욱 구체적인 방향 제시가 가능해집니다.

협력 코디네이터 코멘트?

(수출바우처로 진행하게 될 경우 달라질 파트너스 풀에 대해)

(해외 유통채널 특이성을 고려한 더빙, 자막 버전 바리에이션에 대해)

(개략적인 스크립트 작성을 하는 것이 발주내용을 빠르게 정리하는 방법)

(레퍼런스 조사 필요)

(적정 제작 방안 논의와 적정 예산 산출)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적합 제작사 조건 / 지원 안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 방식은 논의중입니다.)

지원 일정 : 월 일() 오전후 시

담당 : 이은호 코디네이터 / 010-7388-1276 / robin@vidfoli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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