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 예산 : 1000만 원(협의)
– 형식 : 크라우드펀딩용 제품홍보영상
– 분량 : 1분 내외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7월 말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사에서 개발 및 생산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크라우드펀딩을 통하여 효과적으로 제품의 특장점 및 사용상황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품 샘플은 7월 중순에 나오며 희망 납품일은 펀딩일정을 감안하여 7월 말에 진행되기를 원합니다. 첫 영상 제작이며 신생회사이기에 가용한 예산은 한정적입니다. 이런 상황이기에 더욱 믿을 수 있고 전문성 있는 제작사 측에서 제작단을 리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뢰자 소개
제작사가 의뢰자의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나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웹 사이트 :
SNS 페이지 / 연관 자료 :
제품 소개
기능성 남성용 수트
기존 비즈니스 수트를 대체 할 수 있는 제품, 이른바 컨버젼스 웨어 입니다. 요즘에는 정장 출퇴근 족이 줄다보니 이런 비슷한 컨셉으로 의류업체들이 접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회사 출근할떄도 격식에 어긋나지 않고, 일상 속 활동을 할때도 사용자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구성 : 셔츠, 팬츠, 쟈켓
제품 특징 : 전문 소재업체와 협업해 개발한 원단, 전문 테일러링 업체와 협업하여 활동성이 강조된 수트 패턴, 드라이클리닝이 필요없는 관리의 필요성, 환경친화적
제작 배경
자사 제품이 기능성으로 특화된 상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내용이 적지 않습니다. 이를 글로 전달하기보다는 영상을 통해 전달하는 것이 소비자들입장에서 보다 효과적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자사 제품의 특장점을 이해하고 소비자들이 실제 제품을 착용했을 상황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자 합니다.
기대 성과
제품 홍보 및 기능 설명
제품 필요상황 인지
크라우드 펀딩 성료
송출 대상
2030 직장인 남성들
크라우드 펀딩 잠재 소비자들
송출 채널
크라우드 펀딩(와디즈, 킥스타터)
자사 웹사이트 랜딩 페이지
Do / Don’t
지향하거나 지양하는 컨셉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상 콘텐츠 본연의 흥미를 감안한 연출 논의시, 주요 참고 항목이 될 것입니다.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주요 구성
일상 속 제품 착용 모습 : 실사 위주, 저희 제품을 착용한 소비자가 일상생활의 다양한 환경(출퇴근길, 사무실, 지인들과의 약속)에서 자연스럽게 활동을 하는 장면
제품 소재 및 특징 : 그래픽 위주, 의류의 원단과 봉제 등의 디테일과 기능들을 강조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https://abasirosborough.com/
참고 영상 2 : https://www.ministryofsupply.com/technologies/apollo
유사 제작목적 참고 : 분위기 및 주요 구성등을 참고해 주세요.
참고 영상 3 :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적합 제작사 추천
지원 일정 : 7월 2일(목) 정오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