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30,000,000
클라이언트 :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기관 홍보 영상 제작 및 슬로건
협의과정 : 사전 협의 단계에서 가시화 철저
달성성과 : 사전 협의한 내용에서 벗어나지 않는 콘티의 영상화 작업 완수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실사 촬영
역할범위 : pre부터 post 전과정
작업과정 : 나라장터 입찰을 통해 PT 후 업체 선정
기관 슬로건에 대한 니즈가 있어 이에 맞는 대본화 과정과 콘티화 작업이 있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공공기관 답게 실무자가 매우 꼼꼼하고 명확하게 체크하며 진행했던 프로젝트입니다. 콘티와 거의 유사하게 제작되었고, 사전 pre 단계가 꼼꼼하게 확실했기 때문에 큰 이견 없이 후반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