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기관 성과보고용 행사 영상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400만 원(협의)
형식 : 성과보고 영상
분량 : 4분 내외
편수 : 1편
예상 제작 기간 : 4주 내외
희망 납품일 : 12월 초
행사 일정 / 장소 : 12월 9일(월) / 인터 컨티넨탈 서울

클라이언트 소개

대한민국과 개발 도상국가와의 우호 협력관계 및 상호 교류를 증진시키고 개발 도상국가의 경제·사회 발전을 지원하기 위하여 각종 협력 사업을 통해 국제협력 증진에 이바지하는 기관입니다.

웹사이트 : http://koica.go.kr/koica_kr/index.do

제작 배경

의뢰자 기관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고객분들과 함께 1년마다 만찬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품격은 유지하되, 무겁지 않은 진솔한 톤앤매너의 행사로서 기관과 고객들간의 신뢰와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장입니다.
행사 오프닝으로서, 자사 기관의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는 성과보고용 영상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제작 목적 및 기대성과

의뢰자 기관의 연간 수행 성과들을 기업고객들에게 영상을 통해 소개하여, 기관의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성과 내용과 필요한 자료(사진 등)은 의뢰자측에서 충분히 협조할 예정입니다.

주요 내용

33개 부서, 40곳의 사무소에서 제출한 2019년도 CS 개선과제 이행사례 중 우수 사례를 선정하여 사용하고자 합니다.

핵심 메시지

KOICA는 CS경영을 통해, 세계가 사랑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으로 자리 매김하겠습니다
: KOICA 고객헌장 및 CS Vision House를 영상 내용 초반에 활용하면 좋겠습니다.

송출 채널

행사장 메인 송출 장치

상영 대상

행사에 참여한 기관 및 기업 VIP고객

참고 영상

ref 1: https://youtu.be/d_VHgZMfYWQ
ref 2: https://youtu.be/b4k4XMNWCWk
ref 3: https://youtu.be/Av5sOrbXa6s

참고 포인트 : 유사한 제작목적을 달성한 레퍼런스라고 보여집니다. 그래픽과 하단의 설명 자막을 통해 기관의 금년도 활동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참고자료

(제작사 선정 후 공개) cs vision house및 우수 cs개선 사례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본 프로젝트의 제작목적 과 활용되는 상황이 명확합니다. 무조건 비용이 많이 들어간 영상이나 작품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영상을 원하지는 않습니다. 영상 제작자가 흔히 생각하는 ‘퀄리티’에 대한 욕심은 내려두고, “전달하려는 메세지가 잘 담긴 영상이 좋은 영상이다”라는 전제를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본 프로젝트의 예산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마련해야 합니다. 미팅 시 제작사 측에서 각자의 경험과 강점을 반영한 최선의 수행계획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획과 구성, 스크립트는 의뢰자 측에서 주도합니다. 시각적인 연출방법, 제작의 기술적인 측면은 제작사 측에서 주도해주세요. 프로젝트에 대해 실무진과 함께 논의하지만, 팀 내 승인 및 최종 결정권자의 승인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단계를 축소하거나, 프리프로덕션 및 진행 단계별 문서화된 컨펌을 통해 사고를 방지해야 합니다.

의뢰자 측에서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감일을 어기면 전체 계획과 일정에 큰 차질이 생깁니다. 타이트한 일정이지만, 마감을 반드시 지킬 수 있어야 합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적합 제작사 추천
지원 마감일 : 11월 6일(수) 오후 4시

문의

권진경 매니저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