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기계제조기업 영상제작

제작 개요

예산 : 300만 원
형식 : ▶ 어떤 장르의 영상을 만들고자 하시는지 기재해주세요.
분량 : 1편
편수 : ▶ 납품 희망 편수 알려주세요, 그리고 자막, 채널별 영상 비율 조절등이 필요하다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예상 제작 기간 :
희망 납품일 : ▶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희망시점을 공유해주세요

클라이언트 소개

└▶제작사가 의뢰자의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는 자료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웹 사이트 :
SNS 페이지 :

제품 / 서비스 소개

└▶제품/서비스에 대해 파악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왜 영상을 제작해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는지, 필요성을 느꼈는지, 결정을 하게 된 것인지에 대한 배경 상황을 설명해주세요. 제작 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잘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목적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 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의 출발점이 달라집니다.

핵심 메세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영상은 결국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한 수단으로써 활용되어야 합니다.

주요 구성

└▶영상에 들어가야 하는 필수내용이 있다면 기재해주세요.

송출 채널

페이스북 광고

상영 대상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될 것인지 알려주세요. 무엇을 말하는지보다, 듣는 사람이 무엇을 느끼는지가 더욱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주면 더욱 좋습니다.

참고 영상

참고영상 1 :
– 참고 포인트 :

참고영상 2 :
– 참고 포인트 :

참고영상 3 :
–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연관성이 있는 참고영상, 참고포인트를 구체적으로 전달하면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은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참고자료

└▶내부 준비된 자료나 문서가 있다면 무엇이든 좋으니 전달해주세요. 영상제작자가 최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드릴 수 있고,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실행계획을 제시할 수 있어서 제작회의의 진도가 빠르게 나아갑니다.

제작 조건 / 제작사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좁히기 위해 참고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 전 형 방 법 : 미정
– 지원 마감일 : 11월 15일 오후 4시
– 문 의 : 이유라 매니저 / 070-8625-1276 / victoria@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