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7,000,000
클라이언트 : 굿피플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 일러스트, 에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제작
작업과정 : 기존 NGO 단체에서 많이 표현하던 스토리가 아닌 심플하면서 세련된 느낌과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는 표현으로 기획하였고, 굿피플의 메인 컬러인 주황색을 활용하여 보조역할을 할 수 있는 두가지의 컬러만 사용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최초 미팅 시 저희 엔엑스스퀘어에서 제안했던 기존과 다른 방식의 영상으로 표현하는 방식을 제안드렸고 굿피플에서도 원하던 방식이라 큰 이슈없이 원활하게 프로젝트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NGO 단체의 메세지를 잘 알고 있었고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경험과 평소 생각했던 방향들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나누며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