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13,000,000 (모델 비용 제외)
클라이언트 : 굿네이버스
제작기간 : 6주
사용기술
음원 제작, 안무 창작, VFX, SFX, 디자인 등
작업범위
전 과정
작업과정
미팅 – 기획/음원 시안/가이드녹음 – (컨펌) – 음원 제작 – 보컬 녹음 – (컨펌) – 안무 창작 – 스토리보드 제작 – (컨펌) – 모델, 장소 섭외 및 소품 등 사전 준비 – 촬영 – 컷편집 – 색보정 – 자막디자인 및 모션그래픽 – (컨펌) – 영상 수정 – 납품
특이사항
음원제작을 함께 진행함
감독의 한마디
타겟층에 맞는 유튜버 ‘흔한남매’ 출연, 캠페인 대회 홍보 뮤직비디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