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엠 공연 홍보콘텐츠 (토크쇼 형식 인터뷰) – 국립오페라단

개요

클라이언트 : 국립오페라단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과거에 진행했던 공연 영상을 보면서 대화하는 형식에 어색함이 없도록 하고,
토크가 자연스러울 수 있도록 분위기를 만들어 줄 것을 요청 했습니다.

협의과정 : 필로소피의 특징인 <문서화>로 사전에 장소 답사한 정보를 토대로 카메라별 앵글 화면을 정리해
공유하고 편집 방향에 대해 기획안을 정리하여 촬영 전에 미리 컨펌을 받았습니다.

달성성과 : 매우 자연스럽고 즐거운 분위기가 잘 담겼고, 영상 편집 또한 재미있는 요소를 많이 표현 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Premiere Pro, After effects, illustrator
역할범위 : 총괄 <기획-연출-촬영-편집-색보정-그래픽-오디오믹싱>
작업과정 : 기획 & 촬영 1주, 종합편집 1주

감독의 한마디

국립오레라단에서 반응과 만족도가 너무 높다는 연락에 매우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