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극장 공연예술박물관 홍보영상

개요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국립극장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공연예술박물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주요 스팟들을 모두 담아내는 홍보 스케치 영상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와 방향성, 영상의 용도와 목적에 대해 협의 후 영상의 구성과 톤&무드, 전반적인 분야들을 모두 전담

달성성과 : 국립극장의 공연예술박물관을 홍보하는 스케치 영상으로서 온라인 홍보와 오프라인 디스플레이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측에서 강조를 원하는 별별실감극장의 4면 프로젝션 맵핑을 시네마 카메라와 드론 촬영으로 다채롭게 담아냈고,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자료실과 체험존, 상설전시장까지 공연예술박물관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모두 연출했습니다.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 연출, 6K 촬영, 편집, 컬러그레이딩, 후반작업, 사운드 마스터링
역할범위 : 제작 전반
작업과정 : 미팅 – 기획 – 2회차 촬영 – 종합 편집 – 3회 시사/피드백 – 완본 납품

감독의 한마디

공연예술박물관의 주요 스팟과 역사를 모두 보여줄 수 있어 클라이언트측에서 굉장히 만족하신 프로젝트입니다.
오래된 시설이다보니 이미지에 대한 염려가 있었으나 전문조명팀 협업으로 자연광을 연출하고 정적이고 차분한 시네마틱 촬영으로 장소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담아냈습니다.

Picture of 픽셀 유니버스

픽셀 유니버스

영상은 목적을 이루기 위한 가장 강력한 수단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여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영상으로 효과적인 목표달성을 함께 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