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데이터센터 브랜드 다큐멘터리 “국내 1위를 넘어 세계로”

예산 : 2,000
클라이언트 : LG
제작기간 : 6주


LG CNS, LG전자, LG에너지솔루션이 OneLG라는 이름으로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로 도약하는 데이터센터 브랜드 다큐멘터리

각각의 회사가 가진 장점을 OneLG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표현하기 위해
여러 사업장의 촬영으로 자칫 흐트러질 수 있는 톤앤매너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으로
OneLG라는 이름 아래에 왜 세개의 회사가 모이고, 시너지를 발휘 할 수 있는지 나타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