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KABREW
제작 기간 : 2020.07.05~09.06
사용 기술
촬영, 디자인, 영상편집, 2D, 색보정, 마케팅
작업 범위
캠페인 진행 전반 (컨텐츠 기획 및 제작, 편집, 후반작업, SNS 바이럴)
작업 과정
수제 맥주 브랜드 카브루의 ‘릴렉스’ 컨셉의 맥주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국보급 음색 가수 수란과 월드 클래스 안무가 메이제이리와 함께 뮤직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더하여 광고 영상 외 뮤직비디오, 다양한 서브 콘텐츠들을 제작하여 캠페인의 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특이사항
제품에서 영감을 받은 아티스트의 창작물(노래, 안무)을 통해 브랜드의 스토리와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뮤직비디오와 서브 콘텐츠를 포함해 음악과 안무를 브랜드 스토리를 중심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어가며 스토리에 힘이 더 강해졌고, 그만큼 기획이 탄탄해서 제작이 비교적 수월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