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교촌에프앤비
제작기간 : 1달

요구사항 : 공식 웹사이트에 사용되는 브랜딩·기업홍보 영상으로, 글로벌 식품 기업으로서의 정체성과 비전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제작할 것

기획과정

국내외 다양한 메이저 기업 영상들을 참고하고 분석하여 추상적 실사표현, 모션그래픽 위주 등 다양한 옵션을 제시했고, 두차례 미팅과 기업 내부 보고과정을 통해 최종안이 결정되어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규모가 큰 중견기업의 보고체계를 고려하여 모든 과정을 문서화하여 공유하였고, 소통과정에 있어서 오류를 줄이기 위해 최대한 노력했습니다. 철저하고 구체적인 기획 및 제작 준비로 스케줄 지연 없이 성공적으로 납품했습니다.

고객사 측에서 제시한 구체적인 요구사항(글로벌 식품기업으로서의 이미지) 말고는 영상의 비주얼적인 부분은 전문가인 제작사에게 신뢰하고 전적으로 맡겨주셨습니다.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 연출, 촬영, 조명, 편집, 색보정
역할범위 : 아이디어 제안부터 섭외, 제작까지 모든 과정 진행
작업과정 : 제안 – 기획안 작성 – 로케이션, 모델 섭외 – 제작준비 – 촬영 – 편집 – 색보정 – 시사 – 수정 – 납품

※ 최종 납품 이후에도 모바일 버전, 영문 버전 편집, 문의사항 답변 등 사후관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