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500
클라이언트 : NHR / 네이버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부스트캠프를 인터뷰 형식으로 홍보 및 표현, 라이트한 느낌을 원함
협의과정 : 촬영 분위기나 CG등에서 라이트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제안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프로, 에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연출, 촬영, 편집, 음향, CG
감독의 한마디
최대한 기업영상스럽지 않고 시청자들이 이탈하지 않도록 고민하여 작업했습니다.
수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 했지만 이상하게 이 영상이 지금도 마음에 드는 프로젝트중 하나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