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앱 홍보영상 “보험과 금융서비스를 통합하다”

예산 : 40,000,000
클라이언트 : 교보생명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진지’라는 컨셉을 살린 콘텐츠 제작 필요
협의과정 : 조금 올드한 느낌의 병맛컨셉을 살리면서, ‘진지’라는 컨셉을 위트있게 개선.
달성성과 : 지루하지않은 드라마타이징의 완성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촬영, 편집
역할범위 : Pre production, Production, Post production
작업과정 : A to Z 총괄

감독의 한마디

금융기업의 무게감과 함께, 어플의 스마트함을 위트있게 교차시키기 위해,
병맛느낌의 연기를 디렉팅하면서도, 2D/DI 등 후반 보정을 깔끔하게 하면서 가벼워 보이지 않는
영상콘텐츠로 완성시켰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