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예산 : 500만 원(협의)
형식 : 서비스 브랜딩 영상
분량 : 1분 내외
편수 : 1편
예상 제작 기간 : 4주 내외
희망 납품일 : 10월 중순(협의)
콘텐츠 런칭일 : 11월 1일
프로젝트 구분
역할구분 : 기획 / 연출 / 제작
클라이언트 소개
우리아이의 올바른 성장과 체계적인 학습방향을 제시해주는 최적의 유아성장가이드 솔루션 ‘위캐닝’입니다.
위캐닝이 네이버 부모i 와 제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타겟들에게 효과적으로 컨텐츠를 알리기 위해 홍보영상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웹사이트 : gms.wecaning.com
서비스 소개
심리코칭 서비스 마음N 소개서 확인
제작 배경 및 목적
콘텐츠 홍보 및 인지도 상승, 콘텐츠 채널 유입도 증대
송출 채널
네이버 부모i 판, 해당 콘텐츠 관련 이벤트 페이지, 자체 SNS(유튜브, 페이스북)페이지
송출 대상
유아 자녀를 둔 부모, 예비 부모
주요 메세지
반복된 일상과 육아에 지친 마음에 행복을 채우다. 마음을 채우는 공간, 마음엔 심리케어 서비스
핵심 키워드 : 행복
선호 구성 : 문제상황 발생 > 해결책 필요 > 해결책 제안 – 문제 해결(반전) > 엔딩
참고 영상
쇼핑이 NO할때, 롯데로 ON! https://youtu.be/2SsyC7n5aCE
발상을 전환시키는 기획 참고. 반전 요소를 통해 서비스 브랜드를 인상적으로 각인시켰다고 판단됩니다.
Zagorka Puzzle – commercial https://youtu.be/I7k34hrUFuQ
Mercedes Werbung 1990 Willkommen zu Hause https://youtu.be/gmDBBa0ObqY
서비스(제품)을 통해 문제상황을 해결하는 구성 참고
톤 앤 매너
Do : 반전, 세련된 , 긍정적인
Don’t : 감동적인 , 진부한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의뢰자는 이번 네이버와 제휴를 진행하면서 새로운 심리 코칭 서비스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보다 타겟들에게 감성적으로 인지 될 수 있는 홍보영상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몰입도 있는 반전연출이 가능해야 합니다. 그런만큼 제작사분들의 아이디어와 연출력이 요구되는 프로젝트 입니다. 흔한 바이럴 영상이 아닌 구성력 있는 연출 능력이 발휘 될 수 있는 웹CF 프로젝트이기에, 클라이언트분과의 면밀한 협의를 바탕으로, 긍정적인 이슈화가 되는 컨텐츠가 나오리라 생각합니다.
기획과 시나리오에 따라 예산이 크게 달라질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최대한 한정된 예산 내에서 기획해주시되, 추가적인 예산 증액이 불가피하다면 제안해주세요.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추천 제작사 전형 : 프로젝트를 수행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된 소수의 제작사들이 우선 검토됩니다.
지원 마감일 : 9월 6일(목) 오후 2시
문의
권진경 매니저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