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예산 : 편당 200~300 (예상)
유형 : 유튜브 광고영상
길이 : 15초, 5초 (총 2편 제작)
예상 제작기간 : 15일
희망 납품일 : 협의
클라이언트 소개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폐차업계 대표기업 카트리 입니다.
폐차업체 중 유일하게 전국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동차 재활용율 95%를 달성한 친환경 폐차업체입니다.
웹사이트 : http://www.car-tree.co.kr/
제작 목적
‘카트리’ 브랜드 각인
온라인 광고시스템 연계로 인한 잠재고객 온라인 유입
기대 효과
송출 대상
_____
송출 채널
유튜브 인스트림 광고
SNS 채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주요 카피
폐차전문가 카트리 / 전국 대표 폐차업체 카트리
주요 구성
의뢰자가 준비한 간략콘티 : 카트리 동영상 기획
문제상황(험악한 폐차상황)-해결(전문가 카트리)-로고 노출
참고 영상
참고 포인트 : 전반적인 구성 및 퀄리티
#2 https://www.youtube.com/watch?v=fkFFIiE5zpw
참고 포인트 : 전반적인 영상 톤
15″ 콘티中 조폭이 나오는 유머러스한 부분 -밝고 재밌게
#3 https://www.youtube.com/watch?v=cZo5yYO3ISQ
참고 포인트 : 5″ 콘티中 전문가 등장하는 부분 – 깔끔하게
#4 https://www.youtube.com/watch?v=rx2whStnQsk&t=3s
참고 포인트 : 5″ 콘티中 전국을 돌아다닌, 영상의 빠른 편집감
#5 https://www.youtube.com/watch?v=yMqL1iWfku4
참고 포인트 : 5″ 콘티中 크레용팝 뮤직비디오 패러디 느낌
제작 범위
기획, 연출, 촬영, 장소 및 모델섭외, 편집, 배경음악, 장식요소(2D, 모션)등.
* 제작범위 중, 편집 및 모션과 같은 후반작업의 여부는 담당자와 미팅시 협의합니다. 의뢰자측에서 작업할 경우, 원본영상을 공유하시게 됩니다.
제작 조건
의뢰자 제공사항 : 폐차장 로케이션 섭외
톤앤 매너
Do : 활동적인, 몰입력 있는, 긍정적인, 트렌디한
Don’t : 지루한, 설명나열식의
메인 컬러 : 이미지
톤 : 깔끔하고 믿을 수 있는 이미지, 친환경 업체 이미지를 강조. 영상에서도 그런 느낌이 들 수 있도록 깨끗하고 선명한 느낌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의뢰자분은 이번 영상 광고를 통해 직접적인 고객 유입, 올바른 브랜드 노출의 성과를 낼 수 있는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의뢰자분은 왜 영상을 만들어야 하는지, 무엇을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명확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제작사들에게 의견을 받고자 합니다. 콘티 및 참고영상 확인하시고, 이번 영상프로젝트를 감독님들께서 어떻게 풀어나가실지 에 대한 의견을 지원서 내에 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 제작사 감독님들은 의뢰자의 상황을 잘 이해해서 무엇을 만들어야 할지에 대해 뚜렷하게 의견을 제시해주세요.
의뢰자는 이번 프로젝트에 관해 제작사와 전체과정을 면밀히 협의하며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미팅시에도 아직 확정되지 않은 제작범위와 전체 예산등에 대해 제작사와 적극적으로 논의가 진행됩니다.
지원 방법
지원서 전형
지원마감일 : 04-16일 (월) 오전 11시
문의
권진경 매니저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