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지식거래플랫폼(해피캠퍼스) 온라인광고 기획 및 제작

제작개요

예산 : 300만 원 (최대)
길이 : 15초 내외
희망납품일 : 1월 중

클라이언트 소개

에이전트 소프트는 지식을 가치있게 만들어 한 발 앞서 서비스 하는 지식공간을 창출하는 지식거래 1위 기업입니다.
No.1 지식거래 서비스 인터넷을 통해 공유되고 거래될 수 있는 최상의 가치는 ‘지식이다’ 라는 생각으로 시작하여 2000년 해피캠퍼스 라는 서비스 명으로 대한민국의 모든 지식을 담는 지식거래소로 혁신을 만들어가며 업계 최고의 지식거래의 장으로 그 꿈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 https://www.happycampus.com/

제작 배경

해피캠퍼스는 네이버와 제휴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 알고리즘 변경으로 인해 네이버를 통한 유입이 많이 줄어들었고, 이에 우리 브랜드를 직접 노출하고, 고객을 유입 창구를 새롭게 찾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영상에 담고자 하는 핵심 메시지

“레포트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해피캠퍼스를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상영 대상

대학생

송출 채널

유튜브 광고, 페이스북 광고 등

송출 목적

해피캠퍼스에 대한 올바른 브랜드 인식
잠재 고객 유입

참고자료

http://www.ad.co.kr/ad/tv/list.do?brand=%ED%95%B4%ED%94%BC%EC%BA%A0%ED%8D%BC%EC%8A%A4

해피캠퍼스 TVCF가 제작된 지 13년이나 지났습니다. 지금 시점에서 보면 고객 유입 측면에서도 성공적이지 못했고, 해피캠퍼스라는 브랜드를 잘 담아내지도 못했습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연구논문 및 리포트라는 지식정보는 공부를 하기 위한 참고자료가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일부 학생은 과제를 빠르게 베껴 할 수 있는 수단으로 여기기도 합니다. 이런 잘못된 인식은 바뀌어야 하며, 영상에 드러나선 안 됩니다.

의뢰자분은 영상광고의 효율에 대한 확신이 없습니다. 적은 예산으로 영상을 제작하고 송출하며 우선 채널들을 경험하고 그 효율을 검증해보고자 합니다. 영상 광고를 통해 직접적인 고객 유입, 올바른 브랜드 노출의 성과를 낼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의뢰자분은 왜 영상을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명확합니다. 하지만 무엇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제작사들에게 의견을 받고자 합니다. 제안서 작업을 할 수 있는 만큼 큰 예산 규모가 아니기 때문에 지원서 전형으로 진행합니다.

지원 제작사 감독님들은 의뢰자의 상황을 잘 이해해서 무엇을 만들어야 할지에 대해 뚜렷하게 의견을 제시해주세요. 제작될 영상을 클라이언트에게 설득시키는 사전 과정이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 포트폴리오나 레퍼런스를 통해 시각적으로 설명해주세요.

의뢰자분은 제작사를 선정한 후에도 콘티를 작성한다거나, 세부적인 구성을 일일이 지시하진 않을 것입니다. 전체 프로젝트를 확신을 가지고 지휘해주실 분이면 성향에 잘 맞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원 마감일

12월 18일(월) 자정

문의

이은호 매니저 / 010-7388-1276 / robin@vidfoli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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