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4천만원
클라이언트 : 삼성전자, 고려대학교
제작기간 : 한 달
요구사항
브이로그 형식, 신생 학과를 홍보하는 내용을 담은 스토리 구성
제작 과정
협의과정 : 스토리부터 섭외까지 사전 준비 과정에서 끊임없이 소통하고 의견을 나누는 협의 과정을 거쳤습니다.
사용기술 : 드라마형 광고
역할범위 : 스크립트 작성, 콘티제작, 배우 섭외, 촬영, 편집, 모션그래픽, 색보정, 그래픽
작업과정 : 기획부터 편집까지 제작 전체를 총괄하며 진행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드라마 형식이라 스토리 구성을 탄탄하게 기획했습니다. 또한 배우들의 카메라테스트도 진행하였으며, 의상, 로케이션, 소품 등등 촬영 사전 준비에도 많은 시간을 투입해야했습니다. 촬영은 브이로그 형식이기 때문에 배우가 실제 카메라를 들고 있는 것처럼 동선을 세밀하게 계획하여 연출하였습니다. 이후 편집까지 연출진과 긴밀하게 소통하여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산출해 낼 수 있었습니다. 내부 작가진부터 연출진, 촬영팀, 편집팀까지 모두 내부 인력으로 구성된 프로덕션이기에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