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약학대학 홍보영상

개요

클라이언트 : 경희대학교 약학과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경희대학교 약학대학에서 처음 만드는 홍보영상이었기 때문에 프로젝트에 대한 전반적인 제작 방향과 컨셉을 제안해 주길 원했습니다.

협의과정 : 다른 대학교나 학과의 다양한 구성 방식 레퍼런스들을 제안하며 의견을 좁혔고, 교수, 동문, 학생들의 인터뷰를 통해 내용을 풀어나가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그 후 인터뷰 대상자들에게 질문지를 배포했고, 답변지를 바탕으로 내용을 재구성하여 기획안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오프닝 부분에 시네마틱적인 연출을 통해 영상미를 올리는 것을 제안드렸습니다.

달성성과 : 영상 전체적으로도 높은 퀄리티와 영상미를 유지했고, 클라이언트의 대만족과 함께 저희도 뿌듯한 결과물이 나온 것 같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Premiere Pro, After effects
역할범위 : 총괄 <기획-연출-촬영-편집-색보정-그래픽-오디오믹싱>
작업과정 : 기획 1주, 촬영 2주, 종합편집 2주

감독의 한마디

5일간의 긴 촬영 동안, 촬영 팀은 물론 경희대학교 약학대학 교직원 분들, 동문 및 학생 분들 모두가 열심히 땀흘려가며 도와주셨기 때문에 촬영 과정, 편집 과정에서 완성도를 더 높일 수 있는 방법을 항상 고민했고,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영상이 나온 것 같아 뿌듯하고 모두에게 고마웠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