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경희대학교 약학과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경희대학교 약학과의 교수, 졸업생 동문, 재학생들의 인터뷰를 통해 약학분야 진학과 관련된 내용을 진솔하게 풀어나가길 원했고, 기존의 인터뷰와 다른 색다른 방식의 영상 구성을 원했습니다.
협의과정 : 문을 자막으로 보여주거나 인터뷰이가 대답하는 보편적인 형식에서 벗어나 영상과 인터뷰를 이끄는 인터뷰어를 두는 새로운 형식과 이야기를 진솔하게 이끌어 내기위해 인터뷰어는 신입생이 맡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달성성과 : 기존 인터뷰 형식과 다른 구성이었고, 전문적인 아나운서 느낌과 신입생의 느낌이 동시에 나는 학생을 찾아서 녹음 및 촬영을 진행했고, 결과적으로 새로운 시도로 영상의 퀄리티를 올렸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Premiere Pro, After effects
역할범위 : 총괄 <기획-연출-촬영-편집-색보정-그래픽-오디오믹싱>
작업과정 : 기획 1주, 촬영 2주, 종합편집 2주
감독의 한마디
홍보 영상과 인터뷰 영상을 동시에 5일간 촬영하는 긴 스케줄이었습니다.
체계적으로 짜여진 촬영 계획표와 스텝의 호흡, 클라이언트의 협조 덕분에 원활하게 촬영 진행할 수 있었고,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