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건설(KG) 브랜드필름

개요

예산 : 30,000,000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 고급스러움 / 세련된 / 경성의 역사를 강인하게 보여줄것

달성성과 : 경성이 추구하는 공간에 대한 철학을 은유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영상으로 표현함으로써
광고주로 부터 좋은 평가를 받음

제작 과정

사용기술 : 2D / 3D /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기획참여 / 촬영참여 / 영상제작

작업과정 : 촬영 > CG > 편집 > 색보정 > 납품

감독의 한마디 : 1984년시작된 경성건설은 주택보급의 일선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사업영역이라는 의미를 담아 옛 kyungsung 현 Gyungsung 합친 KG경성 의미에 걸맞는 새로운 이미지 브랜딩 의 필요성을 강조한 브랜딩 영상입니다.

기타 특이사항 : 언리얼엔진을 활용한 영상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