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넷마블
제작기간 : 1주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고객사 측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재탄생 및 전투 액션이 보여지길 원하셨습니다. 더불어 스토리모드가 있어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이 광고에 잘 살아나면 좋겠다 요청 하셨습니다. 또한, 사전등록률을 높여야 했기에 전환을 유도하는 구성도 필요했습니다.
협의과정 : 넷플릭스 컨셉을 활용한 디자인 (이미지시퀀스) 제안.
달성성과 :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셨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에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 디자인 / 모션그래픽 / 성우녹음
기획(내레이션) > 스타일 프레임 구성 > 이미지시퀀스(디자인) 제안 > 성우녹음 > 모션그래픽 > 오디오믹싱 > 최종납품
감독의 한마디
넷마블에서 출시하는 신의탑이라는 게임 자체가 스토리모드가 있어 보는 즐거움이 있어야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본다를 직관적으로 풀어 넷플릭스의 컨셉을 차용해서 만들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해당 컨셉을 제안했고, 너무 좋아하셔서 일사천리로 진행 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2가지의 영상을 납품했는데 첫번째는 실사촬영을 베이스로한 영상 , 두번째는 모션그래픽을 베이스로 한 영상입니다. 해당 영상은 그중 두번째 영상입니다 🙂
이와 유사한 영상을 제작하려면?
영상의 기획에 앞서 타겟이 명확히 설정되어야 합니다. 명확한 타겟이 정해져 있다면 기획의 제안부터 비주얼의 완성까지 모두 알아서 해드릴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