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건영피혁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께선 원래 진행하던 사업이외 새로운 브랜딩을 통한 이미지 구축을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기존에 없던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 과정 이었기에 업체에서 생각하는 회사의 이미지와 사도씨가 생각하는 이미지를 협의하는데 힘을 썼습니다.
※ 제품이 없는 브랜드의 브랜딩 영상 제작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시네마 카메라 장비 운용, 조명 장비 운용, 드론, 어도비 프리미어, 다빈치 디졸브
역할범위 : 제작, 기획, 콘티 제작, 로케이션 헌팅, 촬영, 조명, 편집, 색보정
작업과정 : 실내 촬영과 야외촬영을 따로 나눠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철저한 콘티기반 촬영을 통해 촬영날 딜레이 없이 필요한 컷을 모두 촬영하고, 후반작업을 진행할 때도 촬영 전 진행한 프리 프로덕션과정을 통해 납기일에 정확히 마스터 영상을 납품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기존에 없던 새로운 브랜드의 영상을 제작하면서 보람있는 작업이었습니다. 감각적인 브랜딩을 통해 세상에 건영피혁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