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700만원
클라이언트 : 인바디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작업과정 : 전반적으로 연출 컷과 모션그래픽을 활용하여 인바디 상품 홍보PR에 중점을 두어 제작
감독의 한마디
인바디 상품의 브랜딩과 아이덴티티를 파악하여 깔끔하고 미니멀한 영상으로 기획을 했습니다. 인아웃트로가 중점을 잡으며 해당 상품의 USP를 시각화 할 수 있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