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예산 : 300만원
형식 : 기업홍보영상
분량 : 2분 내외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 : 6월 중 (협의 가능)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시점을 알려주세요
클라이언트 소개
1995년에 설립 된 TTI는 세계 최고수준의 세라믹 디스크 카트리지 제조업체입니다.
십 수년에 걸쳐 각고의 노력 끝에 완성한 특허기술 TPS 카트리지 및 TMP System을 적용한 차세대 샤워 수전을 수출 시장 목표로 출시하였습니다.
제품 소개
지난 25년간 개발해왔던 수많은 특허기술을 통하여 저희는 한국의 수전 카트리지 분야에서 선두주자 위치를 확립하였습니다. 미국 등 3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TPS카트리지는 당사의 사업에 새로운 차원의 기회를 가져다주었고 이로 인해 한국을 넘어 국제적인 레벨에서 업계 선두 주자의 자리를 잡게 해주었습니다.
또 다른 특허인 TMP기술의 안전 특성을 추가하여 티티아이는 “제너럴샤워” 라인의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이의 출시로 당사의 제품 스펙트럼을 샤워 수전으로 까지 넓혔습니다. “제너럴샤워” 라인은 최신 특허기술인 TPS와 TMP 기술을 채택함으로서 기존 수전대비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이점을 소비자 및 비즈니스 파트너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기능적인 개선 뿐 아니라 저명한 디자이너들에 의해 창조된 미니말리즘 디자인 또한 모든 의사결정권자들에게 매력적인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웹 사이트 : http://www.tapart.co.kr
제작사가 의뢰자의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이나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 배경 및 목표
중소기업은 제품브랜드가 일반소비자들에게 인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회사를 소개할 기업홍보영상이 필요합니다.
왜 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영상 제작 결정을 하게 된 맥락을 알려주세요. 제작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타겟
온라인 전시회 참관객
바이어들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시청자들이 어떻게 인지하는지는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 주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송출 채널
온라인 전시 기업 부스. 웹사이트 게시
어떤 채널을 통해 송출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이 영상이 노출되는지 알려주세요. 매체특성에 따라 영상의 기획이나 구성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참고 영상
- 제품 프로모션 텍토닉스 컬렉션 [다운로드]
- 매립형 샤워수전 [다운로드]
- 시공 매뉴얼 볼가 매립형 샤워수전, 건식벽용 (GC300) [다운로드]
- 시공 매뉴얼 볼가 매립형 샤워수전, 콘크리트/조적벽용 (GC400) [다운로드]
- 시공 매뉴얼 머레이 매립형 샤워수전 (GC500) [다운로드]
- 제네럴샤워 기술 TPS 카트리지 & TMP 시스템 [다운로드]
참고 포인트 : 의뢰자사가 과거 제작했던 영상입니다. 갖고있는 파일을 활용하고 사진이나 짧은 영상을 새롭게 촬영하여 새로운 기업홍보영상으로 구성, 제작합니다.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추가 참고 자료
- 제네럴샤워 카탈로그 [All Collections: Catalogue]
- 매립형샤워수전 브로셔 [Concealed Type Collections]
- 노출형샤워수전 브로셔 [Exposed Type Collections]
- 텍토닉스 컬렉션 브로셔 [Tectonics Collections]
- Installation Instruction
- 자료실 [링크]
추가 참고자료 중에서 이번 영상과 관련이 있는 것을 추려주세요(내용이 너무 많으므로 상관이 없는 항목은 제거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주요 구성
이번 영상에 담겨져야 할 구성들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해주세요.
제작 방향
기존에 제작된 영상과 사진자료를 활용해 기업홍보영상을 만들어야 합니다.
스크립트 작성은 의뢰자측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필요에 따라 촬영도 가능하지만 예산의 변동은 어렵습니다.
(내레이션 유무, 자막 유무 확인 필요)
(제작방향, #해시태그, 톤앤매너, 주제, 컨셉, 소구포인트, Do/Don’t)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구성이 있다면 나열해주세요. 제작사 측에서 제작계획의 뼈대를 잡는데 도움될 내용들입니다.
프로젝트 컨설턴트의 한마디 💬💬💬
의뢰자분은 영상제작경험이 많은 편입니다. 업체를 소개받아서 제작을 진행한 경험도 있으나 당시 업체는 자신의 전문분야가 아님에도 덜컥 프로젝트를 착수하는 바람에 만족스럽지 않은 과정을 거쳤던 경험이 있습니다.
기존에 많은 영상을 제작했지만, 각 영상은 각각의 제품을 소개하거나 기술에 대해서 서술하는 영상 카탈로그에 가깝습니다. 지금 만들어야 하는 영상은 각 제품에 대한 영상이 아닌 기업 소개영상이되, 기존의 영상을 부분적으로 활용해서 제작하고자 합니다.
프로젝트 예산이 일반적인 기업홍보영상보다 낮게 책정된 상황이기 때문에, 제작사 측에서는 효율적인 제작 방향을 제시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 컨설턴트가 작성합니다.)
적합 제작사 조건 / 지원 안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 방식은 논의중입니다.)
지원 일정 : 5월 18일(화) 오후 2시
담당 : 김태현 매니저 / 010-6798-1422 / teddy@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