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해피무브 the Green” 캠페인 영상 (CSR영화제 출품작)
개요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환경, 봉사, 여행을 다 담아내는 캠페인 영상으로 제작 달성성과

개요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환경, 봉사, 여행을 다 담아내는 캠페인 영상으로 제작 달성성과

클라이언트 : 유한킴벌리 제작기간 : 5주 역할범위 : 제작 전 과정 결코 쉽지 않았던 프로젝트였지만 치열하게 작업한 덕분에 브랜드에서 정말

개요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코이카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클라이언트 : 한국전자통신산업진흥회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한국 전자 산업 60주년을 기념하여 발전해 온 역사를 시간 순서대로

개요 클라이언트 : 속초문화관광재단 제작기간 : 2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4K 시네마틱 영상 촬영 / 컬러그레이딩 / 그래픽 디자인

개요 예산 : 7000만원 클라이언트 : 슈퍼카라운지 제작기간 : 6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개요 예산 : 4500만원 클라이언트 : 하나은행 제작기간 : 6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클라이언트 : 현대엔지니어링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현장 분위기는 좋았으나,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음향 문제가 많은 촬영본이라고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Viaggio Inc.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매칭앱 홍보를 위한 감성적이고 따뜻한

개요 예산 : 550만원 클라이언트 : 지디피아 제작기간 : 25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재미를 유발하고 트렌디한 컨셉의 아이디어와 디자인

개요 예산 : 650만원입니다. 클라이언트 : 삼성물산 건설부문 공식 대행사 리마케팅 컴퍼니 제작기간 : 기획 3일 촬영 1회차 편집 1주일

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브랜티스트 제작기간 : 4주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작업과정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로 이루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