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중공업 기술교육원 홍보용 유튜브 콘텐츠

개요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중공업
제작기간 : 2021. 11 ~ 12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젊은 세대에 거부감 없이 편하고 가벼운 유튜브 콘텐츠 형식으로 제작할 것을 요구

일정 내에 납품 완료하였고 추가 수정에 대해서 적극 협력하여 사후관리 이루어졌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역할범위 : 제작 전반
작업과정 : 기획안 작성, 출연자 섭외 진행, 시나리오 작성 후 최종 컨펌되어 촬영 및 편집 완료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울산에 위치한 기업 특성상 지역 내의 프로덕션을 찾으려고 했으나, 만족스러운 곳을 찾지 못해 서울에 기반을 둔 저희 프로덕션으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코로나 이슈 등으로 촬영 전까지 비대면으로 연락을 주고받으며 준비했고, 촬영일 전날 기업에 방문하여 최종적으로 동선을 확인한 후, 촬영 당일 협조 하에 원활히 촬영 진행하여 마무리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