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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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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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해외소비자 대상 뷰티 브랜딩 필름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1000만 원(협의)
형식 : 브랜딩 필름
분량 : 30초 내외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 : 12월 말(협의)

클라이언트 소개

전통에서 익히고 현대의 기술로 재해석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녹여낸 뷰티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웹 사이트 : http://www.bangacos.com/html/index/
페이스북 : https://ko-kr.facebook.com/bangacos/
유튜브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xylHwwSEtW_jQr5rNLVtg

브랜드 소개

우리나라 전통적인 피부 관리법은 자연에서 얻은 재료만을 사용해왔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스킨과 팩이 조선시대 여인들이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사용하는 방식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았을 때,
방앗간화장품의 도전은 선조의 지혜를 익히는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자연에 순응하며 건강하고 소박하게 아름다움을 지켜왔던 우리 선조들처럼
방앗간 화장품도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선조들로부터 얻은 우리나라 전통적인 피부 관리법을 현대의 방식으로 재해석하여
한국적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제작 배경

자사 브랜드의 판매 채널이 아마존으로도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일본, 유럽등 해외 소비자들이 아마존 내 자사 브랜드페이지에 방문했을때 우리 브랜드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영상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표

자사 브랜드 이미지 시각화
브랜드 컨셉 전달

제작 방향

자사 브랜드의 고유한 컨셉 및 한국의 브랜드라는 점을 시각화 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때문에 직접적인 제품 설명이나 특정 모델이 부각되는 영상이 아니라 영상 전체 컨셉 및 톤 전달이 중요 합니다.

의뢰자측에서 원하는 컨셉은 아래 REF4과 같이 옛날 한국 전통의 느낌과 자연의 느낌을 살린 감성적인 영상 입니다.
한국 전통적인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한국 고유 재료(ex : 검은콩)로 화장품을 만드는 과정에 대한 장면등을 삽입하기를 기대합니다. 가급적 제품은 노출하지 않으면서, 한국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잘 강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요 제품군이 내부 판매전략에 따라 바뀔 수 있기에, 이에 상관없이 장기간 우리 브랜드의 얼굴이 되어줄 수 있는 컨셉추얼한 영상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얻고자 합니다.

주요 키워드 : 한국 고유의, 건강한 성분의, 자연친화적인

Do : 긍정적인, 맑은, 함축성 있는, 신뢰도 있는(너무 밝지않고 적당히 무게감이 있는)
Don’t : 설명위주의, 직접적인, 적나라한, 촌스러운, 발랄한

핵심 메시지

한국 전통의 기술과 자연 친화적인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브랜드, 은율.

타겟

잠재 해외 소비자 고객들 : 일본·미국·유럽 등지의 K-beauty에 관심있는 2030여성 소비자들

송출 채널

아마존 내 자사 브랜드관 웹페이지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https://www.amazon.com/mizon
[참고 영상 2] https://www.amazon.com/stores/COSRX/page/C65C37C6-99CB-4105-9EFE-3E0C3F377888?ref_=ast_bln
[참고 영상 3] https://www.amazon.com/stores/OSULLOC/page/97565610-50AD-4EB4-9BA7-33EC63B2E3FA?ref_=ast_bln
영상 송출 상황에 대한 이해시 참고 : 타사 브랜드의 아마존 브랜드 페이지에서의 영상 활용 케이스 입니다.

[참고 영상 4] https://www.youtube.com/watch?v=_NoXXuYLjWU
주요 컨셉 참고 : 한옥, 계량한복, 장독대 같은 한국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소품들과 검은콩, 쌀 등 자연 친화적인 재료를 사용한다는 점

[참고 영상 5] https://www.youtube.com/watch?v=BIDfqgWOrvg
주요 컨셉 참고 : 가장 한국적인것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한옥에서 자연 친화적인 재료로 건강한 화장품을 만든다는 점

협력 코디네이터 코멘트?

이번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실무진과 함께 논의하지만, 연관된 타 팀과의 논의 및 최종 결정권자의 승인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단계를 축소하거나, 프리프로덕션 및 진행 단계별 문서화된 컨펌을 통해 사고를 방지해야합니다.

본 프로젝트의 예산은 대략적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제작사에서 제출하는 제안내용이나 제작방식을 기준으로 의뢰자와 협의하게 됩니다. 우아한 영상미를 추구하면서도 영상을 효율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주세요.
마케팅 팀이 아니라 해외영업팀과 함께 하는 작업인만큼, 타겟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자사 브랜드의 얼굴이 되어줄 영상을 제작하게 됩니다. 보다 장기적으로 가치 있는 영상으로 쓰일 수 있는 연출방안이 있는 제작사분들은 지원서에 기재해주세요.

컨셉추얼한 뷰티계열 브랜딩 필름에 전문성 있는 제작사를 찾는 만큼, 제작사를 선정한 후에도 콘티를 작성한다거나, 세부적인 구성을 일일이 지시하진 않을 것입니다. 전체 프로젝트를 확신을 가지고 지휘해주실 분이면 성향에 잘 맞을 것으로 보입니다.

미팅 이후, 제작사 측에서는 견적서를 작성해서 의뢰자 측에 전달해야합니다. 낮은 예산을 제시한 제작사를 비교심사하기 위한 목적의 견적서는 아닙니다. 예산에 따라 퀄리티가 비례함을 의뢰자 측에서는 이해하고 있습니다. 제출하는 견적으로 내부 예산편성을 위해 예산담당자가 함께 참고하는 자료로써 활용 됩니다.

전형 방법

전형 방법 : 지원서 전형

지원 일정 : 11월 30일(월) 오전 9시

담당 : 권진경 코디네이터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 지원 예정자 등록

공고확인 직후, 지원의향을 밝혀주세요. / 지원예정자가 적다면 차순위에게도 공고가 전달됩니다. / 피드백 제출이 없는 제작사는 휴면파트너스로 전환됩니다.


❱❱ 프로젝트 지원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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