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예산 : 500만 원(최대)
형식 : 유튜브 범퍼광고
분량 : 6초
편수 : 1편
예상 제작 기간 : 3주 내외
희망 납품일 : 8월 1일(협의)
프로젝트 구분
역할 구분 :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의 마케팅 전략하에 진행되는 광고 제작 프로젝트 입니다. 전문분야의 제품인만큼, 의뢰자 측에서 카피까지 제시한 상황입니다. 제작사에서는 이런 기획을 임팩트 있는 영상으로 만들수 있는 연출적인 부분에 집중해 주시면 됩니다.
클라이언트 소개
보이지 않는 생명체와 공생을 연구 하는 기업 입니다.
웹사이트 : http://solbio.net/
브랜드 소개
비피더스 밥
대표적인 유익균인 비피더스균과 우리의 주식인 밥(먹이)의 합성어로 국내 최초로 런칭한 프리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입니다.
제작 목적 및 기대성과
신규 런칭 브랜드 인지도 증대
영상 자체의 이슈화
핵심 메세지
사람은 밥을 먹고, 개는 개밥을 먹고, 유산균은 비피더스 밥을 먹습니다.
송출 채널
유튜브 광고, 자사 보유 SNS채널 및 웹사이트
상영 대상
2050 여성
참고 영상
Google 어시스턴트 https://youtu.be/49vROJlqq-E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https://youtu.be/URI2mMMBcNE
연출 방향 참조 : 중독성 있는 사운드 및 직관적인 연출력이 긍정적으로 평가 됩니다. 같은 메세지라도 뻔하지 않고, 임팩트 있게 풀어낸 연출이 좋습니다.
참고자료
의뢰자의 아이디어 : 비피더스밥_웹 광고 영상 아이디에이션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의뢰자는 이번 프로젝트 관련 별도로 제작사들과 미팅을 진행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다만 위 조건과 아이디어를 확인한 제작사들의 제시한 아이디어가 1차원적이라(비피더스 밥 > 실제 쌀밥 이미지 제안) 아쉬웠던 미팅이었습니다. 비드폴리오를 통해 연출력 및 기획력이 뛰어난 제작사를 만나기를 의뢰자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문제를 읽고 정답을 맞추는 게임이 아닙니다. 기획 역량이 뛰어난 제작사가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영상의 목적인 제품 브랜드 이미지 인지도 증대를 달성하기에 더 적합하고 효과적인 구성을 제작사 측에서 제안해주세요. 위의 아이디어 및 레퍼런스를 주요 참고본으로 하시되, 여기에만 갇히기보다는 추가 의견이나 혹은 더 임팩트 있게 갈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해주셔도 좋습니다.
제작 예산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한도 내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방안을 의뢰자의 입장에서 제안해주세요.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지원서 전형
지원 마감일 : 7월 5일(금) 오후 6시
문의
권진경 매니저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