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네트워크 설비 솔루션 홍보영상 기획 및 제작

제작개요

예산 : 800-1000(협의)
분량 : 15~20초
예상 제작 기간 : 2주
희망 납품일 : 협의(4월말: 콘티 및 기획안 단계 납품)

클라이언트 소개

인성정보는 1992년 설립 이래 IBM 메인프레임 터미널 에뮬레이터 개발로 시작하여 클라이언트-서버, 분산컴퓨팅과 인터넷 환경을 거쳐 가상화 기반의 클라우드 시대에 이르기까지, IT 환경 변화에 따른 핵심 인프라 솔루션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IT 전문회사입니다.

웹사이트 : http://www.insunginfo.co.kr/

제품 소개

모바일, IoT, 클라우드로 인해 전통적인 비즈니스가 무너지고 새로운 승리자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아루바는 이러한 전환을 가속화하는 스마트하고 예측가능한 네트워크를 만들고 있습니다. 인프라 서비스는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에서 소프트웨어 형태로 제공되어 모바일 및 IoT를 위한 안전한 통합 연결을 지원합니다.

웹사이트 : http://www.arubanetworks.com/ko/company/about-us/

제작 배경

HP는 컴퓨팅과 서버 분야에서 익히 알려진 회사입니다. aruba는 네트워크 전문 회사입니다. HP가 aruba를 인수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HP에서 네트워크 장비를 전문적으로 다룬다는 인식이 퍼져있지 않습니다.

HP-aruba솔루션과 제품에 대한 영상은 많이 제작되어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글로벌 본사에서 만든 광고이기 때문에 국내에서 보여주기에 문화적으로, 정서적으로, 공감대 측면에서, 영상 트렌드 측면에서도 잘 맞지 않아 보입니다. 국내 전시회에서 보여주기에도 적합하지 않다고 여기고 있었습니다. 이런 B2B 네트워크 제품의 홍보영상을 국내용만을 위해 만드는 것은 업계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일입니다.

제작 목적

HP-aruba는 B2B제품이지만 더 넓은 타겟을 대상으로 영상을 송출할 예정입니다. 기존 고객이나 잠재 구매자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장비에 대한 지식이 있는 사람들,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타겟을 설정해 영상을 송출할 예정입니다.

광고 송출이 바로 매출로 이어지진 않아도 됩니다. “HP에서 이 분야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좋은 제품을 만들었다”는 사실을 널리 알리면 됩니다.

송출 채널 및 상영 대상

유튜브 광고 / 페이스북 광고 (타겟 설정)
자체 고객 600개사(2,000여 명)을 대상으로 전달
고객행사, 프로모션, 컨퍼런스, 전시회 참여시 활용

마케팅 가이드라인

의뢰자 측에서 추가적으로 작성될 예정입니다.

제작 조건

고급 촬영 장비를 동원한 제품 촬영은 필수적입니다.
전산실, 데이터센터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추가적인 제작 조건은 의뢰자와의 제작회의를 거쳐 제작사 측에서 제시해주셔야 합니다.

참고 영상

Meet the Game Changer: Introducing the Aruba 8400 Core and Aggregation Switch
https://youtu.be/j8NP3x8CAwE
아루바 글로벌(뉴욕) 에서 제작한 영상입니다.

참고 영상은 추가될 예정입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본 영상 제작에 대한 결정은 HP aruba 제품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는 인성정보와 HP본사가 함께 협의해 진행합니다. 실무자 분은 거추장스러운 문서작업은 필요하지 않다고 여기지만, 오해없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최소한의 문서화된 프리프로덕션 과정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작 배경과 목적을 이해한 제작사 측에서 영상의 구성과 제작계획을 적극적으로 제안해주시고 주도해주시면 좋습니다. IT기업이나 유사한 제품 홍보 제작 경험이 있는 제작사라면 프로젝트를 수행하기에 더욱 적합할 것으로 보입니다.

HP-aruba제품의 첫 브랜딩 영상제작 프로젝트 입니다. 특정한 카피는 없습니다.  HP에서 네트워크 장비도 하고 있다-해당 제품은 이러이러하다-그리고 이런 제품을 원한다면 인성정보로(짧게 클로징),이렇게 주요구성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특정 강점을 어필하기보다는 aruba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영상으로 접근해주세요.  

이번 영상을 어떻게 전개할지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감독님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현재 조건내에서 실사, 인포그래픽, 타이포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번 프로젝트 구성 관련 고민해주시면 의뢰자에게 큰 도움이 될듯 합니다.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지원서 전형 / 03-29(목) 오후 5시까지

문의

권진경 매니저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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