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문자대량발송 서비스 홍보영상

제작 개요

예산 : 1500만 원
형식 : 서비스 홍보영상
분량 : 2분 내외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 :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시점을 알려주세요

클라이언트 소개

대량문자발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웹 사이트 : https://www.munjashot.com/main.do

제작 배경

웹사이트를 새롭게 리뉴얼하게 되었습니다. 자사 기업을 대표할 수 있는 영상을 웹사이트 메인에 노출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자사의 신뢰도와 타사와의 차별성을 간접적으로 어필하고자 합니다.

제작 목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또는 시청자들로부터 어떤 반응을 이끌어내야 하는지를 제시해주셔도 좋습니다.

타겟

신규 및 잠재 기업 고객
코로나로 인해 사업운영에 피로감을 느끼고 있는 사업주들

송출 채널

어떤 채널을 통해 송출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이 영상이 노출되는지 알려주세요. 매체특성에 따라 영상의 기획이나 구성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핵심 메시지

힘들어하는 소상공인분들에게 우리가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알림톡’, ‘친구톡’)를 통해 고객기업과 상생합니다.

주요 구성

영상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나 장면들을 제시해주세요, 의뢰자가 제시하고자 하는 내용을 토대로 제작사 측에서 연출방안을 제시하게 됩니다.

제작 방향

유사분야 경쟁사 에서 일반적으로 하지 않는 프로젝트 입니다. 차별화를 통해 잠재고객 유입을 꾀하고자 하며, 그렇기 위해서는 영상 자체의 설득력이 있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캠페인 영상의 톤앤매너를 가져가되, 자사 제품을 간접적으로 고객들에게 노출할 수 있는 방향으로 영상 기획이 논의되어야 할 것입니다.

Do :
Don’t :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구성이 있다면 나열해주세요. 제작사 측에서 제작계획의 뼈대를 잡는데 도움될 내용들입니다.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https://www.youtube.com/watch?v=smLDyiSgnuA&feature=youtu.be
톤 앤 매너 참고 : 영상미와 캠페인 영상 느낌이 긍정적으로 평가 됩니다.

[참고 영상 2]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추가 참고 자료

회사소개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시놉시스 등 제작사 측에서 제작방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될 내용이 있다면 전달해주세요. 제작사의 지원, 제안시 더욱 구체적인 방향 제시가 가능해집니다.

협력 코디네이터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 코디네이터가 작성합니다.)

적합 제작사 조건 / 지원 안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 방식은 논의중입니다.)

지원 일정 : 월 일() 오전후 시

담당 : 권진경 코디네이터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지원여부 사전 확인


❱ 지원 예정자 등록

공고확인 직후, 지원의향을 밝혀주세요. / 지원예정자가 적다면 차순위에게도 공고가 전달됩니다. / 피드백 제출이 없는 제작사는 휴면파트너스로 전환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