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농산물가공기업 투자유치 기업홍보영상 제작(국내외 타겟)

제작 개요

– 예산 : 1000만 원
– 형식 : 기업홍보영상
– 분량 : 4분 내외
– 편수 : 1편 (영어 한글 자막 및 나레이션 바리에이션 필요)
– 희망 납품일 : 미정

R / R

전략 : 의뢰자
기획 – 연출 – 제작 : 제작사

의뢰자 소개

Farm8은 미래원의 재도약을 위한 새로운 사명이자 미래식문화 대표 브랜드 입니다.
최근 우리 사회는 먹거리의 간편화, 컬러화, 기능화가 진행되고 있으며, 선진국으로 진입하면서 서구화된 식문화가 급속하게 도입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소비자의 먹거리 욕구를 충족 시키기 위하여 경기도 평택에 자리잡은 5000여 평 부지에 새싹채소 생산공장, 시설재배 하우스, 식물공장, 농산물가공 및 포장시설, 첨단물류센터를 준공하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들을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www.farm8.co.kr/

기업 소개 참고자료

영상화 대상이 될 기업에 대해 파악 할 수 있는 내용이나 소개서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신규 투자자 모집을 위해 기업 기술력 및 비전 소개 영상을 제작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표

신규 투자 유치

송출 대상

국내 중견, 대기업 혹은 해외 업체

기존 클라이언트 : http://www.farm8.co.kr/our-clients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시청자들이 어떻게 인지하는지는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 주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송출 채널

어떤 채널을 통해 송출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이 영상이 노출되는지 알려주세요. 매체특성에 따라 영상의 기획이나 구성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Do / Don’t

지향하거나 지양하는 컨셉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상 콘텐츠 본연의 흥미를 감안한 연출 논의시, 주요 참고 항목이 될 것입니다. (예시: 진중한, 감동적인, 감성적인, 설명적인)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의뢰자의 아이디어

  • 팜에이트에서 운영하는 수경 재배 단지, 스마트 자동화 시스템 현장 모습을 담아야합니다. 위치는 평택입니다.
  • 자사가 가지고 있는 기업의 비전과 기술력을 어필해야합니다.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내용에 대해 내부 논의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https://youtu.be/fb4xcFw2VMg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https://youtu.be/zA0TLE3f0Ik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기업 홍보 영상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력이 5년차 이상인 기업들과 작업 희망합니다.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미정
지원 일정 : 미정
담당 매니저 : 김다빈 매니저 / 070-8625-1276 / kelly@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