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2000만 원
네이버 커넥트재단의 브랜드필름을 제작했습니다.
쥬니버부터 부스트캠프까지, 어린아이부터 성인을 대상으로하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다양한 연령대를 자연스럽게 이어줄 수 있는 흐름을 만드는데 집중했습니다.
또한 스크립트에 맞는 적절한 성우 섭외, 성우님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자칫하면 지루해질 수 있는 영상을 한번에 끝까지 다 볼 수있도록 흥미로운 톤으로 나레이션을 연출하였습니다.
타이트한 일정 속에서 문의를 주셨지만, 결과적으로 아주 만족해하시며 재단 행사에서도 적극적으로 잘 사용하셔서 더욱 뿌듯한 프로젝트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