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 예산 : 1500만 원 (최대)
– 형식 : 상황 연출 제품홍보영상
– 분량 : 30초 이내
– 편수 : 1편 (협의, 편집 바리에이션)
– 희망 납품일 : 3월 초순 (협의)
R / R
전략 : 의뢰자
기획 – 연출 – 제작 : 제작사
의뢰자 소개
프로패셔널 라이프 스타일의 남성패션브랜드 STCO 입니다.
웹 사이트 : www.stco.co.kr
자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tco_official/?hl=ko
자사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stco
제품 소개
영상화 대상이 될 제품에 대해 파악 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에스티코 제품이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쓰일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아서 해당 제품에 대한 홍보영상 제작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표
의류 판매량 증가로 인한 매출증대를 생각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SNS나 기타 매체로 배포하여 브랜드 홍보용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송출 대상
신규 고객, 잠재 고객, 20대 – 40대 직장인 남성
송출 채널
자사 유튜브 채널, 자사 SNS 채널, 자사 홈페이지
Do / Don’t
(응용 : 제작방향, #, 톤/매너, 주제, 컨셉, 소구포인트)
지향하거나 지양하는 컨셉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상 콘텐츠 본연의 흥미를 감안한 연출 논의시, 주요 참고 항목이 될 것입니다.
핵심 메시지
일상 생활 속에서 STCO 제품을 사용해보세요.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주요 구성
(응용 : 의뢰자의 아이디어)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내용에 대해 내부 논의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예시) 뷰티B&A, 타사 제품비교, 기능설명, 작동모습, 외관보여주기, 내부 구조 시각화(3D), 사용 예, 소재 및 공정, 필요인지시퀀스, 메이커의 인터뷰, 사용자후기, CTA, 관련 영상 푸티지 삽입
참고 영상
- https://youtu.be/GIaiQFksUUM
- https://youtu.be/DntzC13Nxw8
- https://youtu.be/0PCPB8mvY7A
- https://youtu.be/Q–SczAvBcI
참고 포인트 : 일상생활속에서 느낄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해 저희의 의류가 빛을 발하는 순간을 영상으로 담고 싶습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 패션 필름 및 의류 브랜드 영상 경험이 있는 제작사 였음 합니다.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미정
지원 일정 : 미정
담당 매니저 : 김다빈 매니저 / 070-8625-1276 / kelly@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