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 예산 : 500만 원(최대)
– 형식 : 브랜딩 필름
– 분량 : _분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시점을 알려주세요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사의 브랜딩 전략하에 진행되는 프로젝트 입니다. 하이엔드를 지향하는 경쟁사(닥스, 듀폰)들에 비해 자사의 젊은 감성을 영상을 통해 보여주고자 스토리텔링형식의 브랜딩 필름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의뢰자 소개
도시 속의 현대인의 클래식 에티튜드를 지향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남성셔츠전문브랜드 입니다.
웹 사이트 : https://urbant.kr/
이전 제작한 영상 확인 : https://urbant.kr/video
제작 배경
왜 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영상 제작 결정을 하게 된 맥락을 알려주세요. 제작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목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송출 대상
2545 남성
송출 채널
유튜브 광고, SNS광고(페이스북, 인스타그램)
Do / Don’t
지향하거나 지양하는 컨셉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상 콘텐츠 본연의 흥미를 감안한 연출 논의시, 주요 참고 항목이 될 것입니다.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주요 구성
제품 특장점 간접 제시 : 셔츠의 성능을 상황으로 제시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추후협의
지원 일정 : 추후협의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