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기업용 클라우드서비스 브랜드 홍보 영상 제작

제작 개요

예산 : 1000만 원(협의)
형식 : 제품홍보영상
분량 : 2분 내외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 : 11월 말(협의)

클라이언트 소개

IT서비스 전 분야에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CLOUD, AI 등 신기술을 접목하여 고객의 Digital Transformation을 리딩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중인 기업입니다.

웹 사이트 : https://www.gsitm.co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SITM/
유튜브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gJV0_YEKj_iZ92R2IgtRg
관련기사 : GS ITM,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강자로 올라선다

서비스 소개

유스트라(U.STRA Cloud)
기업 실무에서 사용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입니다.
타 클라우드 서비스 상품들과는 다르게, 자체 솔루션을 갖고 있어서 활용범위가 넓다는것이 특징입니다. 웹에서 포토샵 기능을 직접 쓸 수 있는 것처럼 기업에서 필요한 솔루션들을 폭넓게 포탈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컨셉 : super nova
#전문성, #적합성, #연결, #통합
자사의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은 기하급수적으로 가속화하면서 지속적인 에너지 방출을 통해 끊임없이 업데이트 되고, 모든 서비스와 기술을 연결-결합하여 살아움직이는 시스템을 만들어 갑니다.

브랜드 소개서 : 확인

제작 배경

클라우드 서비스 브랜드를 런칭하며 본격적으로 고객들에게 자사 브랜드를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에 브랜드의 의미, 서비스 모델 등에 대한 내용을 담아 홍보영상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단일 제품의 홍보가 아니라, 서비스 브랜드 자체를 전달해야하기에 기존의 묵직한 제안서로만 고객들에게 제품을 전달하기보다는 주목도를 높일 수 있게 세일즈킷 역할을 할 콘텐츠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제작 목표

브랜드 이미지 고취
자사 기업의 사업 소개

제작 방향

영화홍보과정에 비유를 한다면 티져역할을 하는 영상입니다. 이 브랜드가 왜 유스트라라는 이름으로 탄생이 되었고 서비스가 어떻게 돌아가는지에 대한 내용을 간략하게, 시각화해서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서비스 기능적인 특성을 100%전달하는게 목적이 아니라, 1. 타 서비스와 차별화가 있을거라는 기대감 2. 해당 서비스의 비전 3. 서비스 필요상황 인지등을 전달하는 영상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Do : 심플한, 직관적인, 세련된
Don’t : 촌스러운, 산만한, 지루한

핵심 메시지

기존의 MSP(Managed Service Provider)와는 다른 확장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주요 구성

의뢰자가 작성한 내용 구성안 : 확인

타겟

B2B기업 잠재 고객(기업 구매팀 등), 기존 고객, 행사시 참관객

송출 상황

해당 상품 관련 신규 런칭 프로모션 행사진행시 미리 영상을 틀어 참관객들의 흥미를 유도하거나, B2B영업 미팅시 발표전에 영상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를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합니다.

그 밖에 웨비나등, 자사 브랜드 및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접점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입니다.

참고 영상

https://www.ibm.com/design/language/philosophy/pov/
전반적인 연출 및 퀄리티 참고 : 이번 프로젝트도 해당 레퍼런스처럼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자사 브랜드의 컨셉을 시각화해서 전달하고자 합니다.

협력 코디네이터 코멘트?

이번 프로젝트는 영상제작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와 소통하게 되며 결정권자도 함께 커뮤니케이션에 참여합니다. 협력적인 발주자 타입입니다. 제작과정에 대해 일일이 세부적으로 지시하기보다는 제작과정에 필요한 대부분의 과정은 제작사 측에서 맡아주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의뢰자 측에서 기대하는 역할의 범위가 넓은 편입니다. 유사한 프로젝트를 많이 진행해본 제작사, 기획과 프로젝트 관리의 커버리지 능력이 충분한 제작사가 이끌어가는 것이 적합해보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제작사의 센스와 시각화 능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영상을 전개하는 센스가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기업단에서의 영상을 통한 컨셉 전달과정 관련된 기획력, 구성력, 연출력을 미팅시 증명할 수 있다면 의뢰자 측에서 신뢰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전형 방법

전형 방법 : 적합 제작사 추천

지원 일정 : 10월 23일(금) 오후 4시

담당 : 권진경 코디네이터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