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 예산 : 600만 원
– 형식 : 서비스 홍보용 티져영상
– 분량 : 30초 내외
– 편수 : 2편(타겟별 제작, A. 대학생편, B. 3040경단녀편)
– 진행 일정 : 킥오프 미팅(3월 첫주)- 납품(3월 말, 2편)- 추가 진행(4월 예정, 이번 프로젝트 경과에 따라 결정)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사의 서비스 홍보 전략하에 진행되는 프로젝트 입니다. 타겟들의 참여독려와 흥미를 돋울 수 있도록 티져영상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자사 서비스의 특장점 및 지향점은 의뢰자측에서 제시하며, 제작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작사와 협의하면서 진행하고자 합니다.
의뢰자 소개
인간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가기 위해 최적의 교육ㆍ문화ㆍ생활 환경을 창조하는 세계적인 교육ㆍ출판ㆍ미디어 그룹’ 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고 있는 기업입니다.
웹 사이트 : https://corp.eduhansol.com/index.asp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hansoledu
사업 소개
리딩코치, 한솔 선생님등 한솔교육의 일원이 되어주실 분들을 모집하는 플랫폼입니다. 구인하는 채용기업 담당자-구직하는 개인, 양측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플랫폼입니다.
영상화 대상이 될 사업에 대해 파악 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왜 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영상 제작 결정을 하게 된 맥락을 알려주세요. 제작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목표
브랜드 인지도 증대
서비스 필요 상황 인지
참여 유도
송출 대상
A. 20대 초중반의 꿀알바를 찾고 있는 대학생들
B. 3040여성, 워라밸 보장되는 직업을 찾고 있는 프로페셔널 정신이 있는 엄마들
송출 채널
유튜브 광고
SNS 페이지 홍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제작 방향
A. 대학생편
: 타겟들의 특성상 영상콘텐츠 자체의 ‘흥미,재미’가 있어야 이목을 집중 시킬 수 있습니다.
B. 3040 경단녀편
: 타겟들의 성향을 감안해서 ‘깔끔하되, 감성적으로’ 영상이 제작되어야 할 것입니다.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적합 제작사 추천
지원 일정 : 3월 2일(월) 오전 11시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