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공장 내부 시설 소개 영상

제작 개요

예산 : 400만 원(협의 가능)
형식 : 기업 시설 소개 영상
분량 : 6분 내외
편수 : 1편
촬영지 : 안산 소재의 자사공장
희망 납품일 : 9월 24일(확정)

클라이언트 소개

“민족의 슬기와 긍지로 인류의 건강을 위하여”라는 경영 이념으로 의약품 한 알 한 알에 정성을 들여 생명을 지키고 있으며, 최첨단 제조설비와 품질보증시스템으로 유효성분에서부터 완제의약품을 생산하는 치료제 전문회사입니다

웹 사이트 : https://shinpoong.co.kr/main/main.php
관련기사 : 신풍 ‘피라맥스정’,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임상 3상 승인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이전에 진행하던 공장 시설 홍보를 코로나 이슈로 인해 영상으로 대체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이에 주로 전달되어야 할 구성의 가이드는 의뢰자 측에서 제공합니다. 그외 실제 영상 제작단은 제작사 측에서 리딩해주세요

제작 배경 및 목적

자사에서는 이전에도 타겟들에게 자사의 시설과 성과를 소개하는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해외의 VIP들이 입국이 힘든상황이라, 기존의 공장 방문 활동을 영상으로 대체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타겟들의 직관적으로 자사 시설이 현재 어떻게 우수한 수준을 유지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돕고 나아가 자사에 대한 신뢰도를 제고하고자 합니다.

주요 구성

  • intro
  • 1인칭 시점의 공장 내부 견학
  • 공장 직원 인터뷰
  • outro

주요 촬영 스팟 : 생산실, 품질관리팀, 타정실, 창고시설
*  촬영당일 상황에 따라 촬영 스팟이 추가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핵심 메시지

우리 회사는 이러한 시설을 가지고 있으며, 이런 방식으로 해당 약품이 생산됩니다!

타겟

해외VIP 및 국내외 잠재 고객

송출 채널

타겟들에게 해당 결과물 link 개별 제공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https://youtu.be/vgvv1yUAzh0
주요 구성 및 톤앤매너 참고 : 전체적인 틀 및 컨셉을 참고해주세요. 이 영상과 일반적인 기업의 생산시설 소개영상 그 중간으로 톤앤

제작 방향

Do : 긍정적인, 신뢰도 있는, 깔끔한
Don’t : 산만한, 지루한, 촌스러운

이번 영상의 기획방향을 잡을때 제작사 측에서 유념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전달하시려는 내용을 ‘어떻게’ 영상화 할지에 대한 의견을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추가 참고 자료

회사소개서, 기획안, 시놉시스 등 제작사 측에서 제작방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될 내용이 있다면 전달해주세요. 제작사의 지원, 제안시 더욱 구체적인 방향 제시가 가능해집니다.

프로젝트 컨설턴트의 한마디 💬💬💬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 컨설턴트가 작성합니다.)

제작 조건

언어 : 영상은 한국어로 촬영하고, 자막은 영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 방식은 논의중입니다.)

지원 일정 : 월 일() 오전후 시

담당 : 권진경 프로젝트 컨설턴트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 지원 예정자 등록

공고확인 직후, 지원의향을 밝혀주세요. / 지원예정자가 적다면 차순위에게도 공고가 전달됩니다. / 피드백 제출이 없는 제작사는 휴면파트너스로 전환됩니다.

 


❱❱ 프로젝트 지원하기

❚ 제작사 소개


❚ 지원 내용


❚ 포트폴리오


❚ 담당자 정보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