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예산 : 300만 원(최대)
형식 : 제품홍보용 SNS 광고영상
분량 : 20초 내외
편수 : 1편
예상 제작 기간 : 2주 내외
희망 납품일 : 18년 1월 3일(목)
클라이언트 소개
토르마린을 이용한 미세전류 전지 상품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세전류 전지 사업화를 통해 인류 건강 증진에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 http://mcgi.co.kr/default/
제품 소개
미세전류밴드
세계최초로 개발된 미세전류 전지가 적용된 밴드입니다. 전지에서 발생되는 미세전류는 인체에 흐르는 생체전기와 유사하게 작용하여 밴드를 착용하고만 있어도 손목과 팔부위의 통증완화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소개서 확인
유사 제품 판매 쇼핑몰
http://www.favour.co.kr 사이트 내 상품 중 렉시온, 티노스 상품군이 당사 상품 디자인과 비슷
http://www.anapakorea.co.kr 당사의 미세전류전지 셀을 공급받아 판매하는 소매업체
제작 배경 및 목적
자사에서 신제품 연관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해당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어필하기 위한 온라인 제품광고영상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미세전류 밴드제품의 기능적 우수성을 인지함과 동시에, 제품구매욕구를 느끼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핵심 메시지
미세전류는 우리 건강의 보디가드!
주요 키워드 : 건강, 행복, 미세전류, 보디가드
의뢰자 아이디어 예시 :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착용하여 일상을 즐겁게 하는 나만의 베스트 아이템!
행복 라이프의 실천~ 매일매일의 일상 속 편안함을 제공하는 미세전류 보디가드!
송출 채널
온라인 SNS채널 유료광고(유튜브 및 페이스북)
상영 대상
SNS 광고에 주로 노출되는 2030남녀
이후, 다양한 제품군을 고려하여 다양한(2060, 온가족)세대 추가 노출 예정
참고 영상
천영치약 제품 SNS 송출용 홍보영상 https://youtu.be/-lPmEX_1dGQ
유가이즈 미디어 영상 https://youtu.be/XXRmGe8DsqU
유사한 제품군의 동일제작목적 달성. 코믹연출 및 모델 섭외는 필수 조건이 아닙니다.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인상적인 카피와 깔끔한 그래픽으로 고객들에게 제품을 각인시켜 ‘구매전환’이라는 목표를 달성한다면 연출방법에 제한을 두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제작 여건(비용, 제작 기간등)을 고려하여 의뢰자는 실사 촬영부터 일명 화이트보드 애니메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영상의 목적을 달성하기에 더 적합하고 효과적인 구성을 제작사 측에서 제안해주세요.
따라서 한정된 예산 내에서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내는 게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구체적인 연출 아이디어가 나왔다면 수행계획에 글로 표현해주세요.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제작하게 되는 첫 영상 프로젝트 입니다. 의뢰자분은 영상광고의 효율에 대한 확신이 없습니다. 적은 예산으로 영상을 제작하고 송출하며 우선 채널들을 경험하고 그 효율을 검증해보고자 합니다. 영상 광고를 통해 직접적인 고객 유입, 올바른 브랜드 노출의 성과를 낼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유사 목적 프로젝트 경험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어필해 주세요.
전형 방법 / 지원 안내
지원서 전형
지원 마감일 : 12월 13일(목) 오후 4시
문의
권진경 매니저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