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거진콘텐츠
[PR clipping] 월 70만원 받고 철야하던 편집자, 영상 제작사가 존중받는 영상 매칭 플랫폼을 만들기까지 : 비드폴리오 이은호 대표 인터뷰 | ㅍㅍㅅㅅ
“경쟁 비딩은 좋은 영상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며칠씩 밤 새서 제안서를 썼는데 10:1 비딩에서 떨어졌다고 해요. 9개 업체는 1주일 가까이를 날린 거예요. 수주도 못 받고, 비용도 못 받고, 계속 쌓이다 보면 스트레스와 피로감이 엄청나요. 그래
-
📚매거진콘텐츠
비드폴리오는 구인중
기업영상제작시장에서 업계최고의 CX를 제공할 프로젝트 컨설턴트 모집 2015년을 기점으로 기업의 영상활용이 일반화되며 독립적이며 특화된 영상제작사들이 생겨났습니다. 영상발주자는 적합한 수행업체를 찾기 위해 검색을 하지만 검증되지 못한 업체 정보와 올바르지 않은
-
📚매거진콘텐츠
[PR clipping] 비드폴리오, 영상제작사 중개 플랫폼 서비스 누적 거래액 40억원 돌파
2021년 05월 03일 — 영상 제작사 중개 플랫폼 비드폴리오(대표 이은호)가 서비스 누적 거래액 40억 원을 돌파했다. 더불어 영상 제작 프로젝트 금액이 작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를 계기로 영상 제작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영상
-
📚매거진콘텐츠
비드폴리오의 플라이휠
1장 > 경험과 노하우의 순환고리 “최선의 경험을 제공한다” 사업할 때 추구해야 하는 가치를 한 가지만 남기라고 한다면 이것입니다. 너무나 단순하고 상식적인 목표이지요. 어떤 사업이든 고객이 있습니다. 때문에 이 목표는 국가, 문화, 산업, 시대, 전략이 달라도
-
📚매거진콘텐츠
[PR clipping] 실패도 공유.. 진정성으로 주먹구구 깨니 ‘검증된’ 제작사 287곳 모였다 | 인터비즈
일반 기업의 마케팅에서도 동영상은대세다. 어느 산업에 속한어떤 회사든 ‘영상 제작’을 궁리한다. 만드는 목적은 다양한데 고민음 비슷하다. ‘어디에 맡겨야 할까’다. 카메라 한 번 안 만져본 마케팅 담당자는 윗선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