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서비스 퀄리티 개선 방법 (오늘은 전화를 한 통씩 돌려보는 게 어떨까요?)

지금까지 400명의 감독님들을 인터뷰했는데요, 놀랍게도 9할 이상이 고객 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고객의 목소리(Voice Of Customer)를 수집하는 것만으로 내 사업체의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극대화하는 등 사업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진실의 순간(Moment Of Truth)를 마주하기가 두려워 계속 피하고 있던 건 아니신가요?

장사가 안 되는 이유를,
고객이 이탈하는 이유를,
거래가 성사되지 않는 이유를
다른 곳에서 찾고 있진 않으신가요?

지금 마주하는 고객이 길을 알려줍니다.

언제나 그렇듯 답은 늘 고객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