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지트를 찾다!” – 경기문화재단 2019 디지털광고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경기문화재단
제작기간 : 6주

사용기술

C300, 프리미어, 다빈치리졸브

역할범위

기획, 제작, 촬영, 후반

작업과정

경기문화재단 산하의 다양한 기관 – 경기도어린이미술관, 경기도미술관, 경기상상캠퍼스 – 과 일상 장소 등에서 촬영 진행. 아이, 커플, 시니어 모두 경기문화재단에서 나만의 문화 아지트를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

요구사항

경기도 곳곳에 흩어져 있는 문화기간들이 ‘경기문화재단’ 이라는 브랜드 하나로 합쳐져서 표현할 것.시민들이 경기문화재단을 조금 더 피부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친근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

협의과정

프로젝트 진행과정에서 넣고싶은 메시지, 내용이 많아지는 것을 설득하여 간결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었습니다.

달성성과

유튜브 100만뷰 달성.

감독의 한마디

촬영 장소나 일정 등을 조율하고 예산 안에서 많은 요소들을 넣어야 하는 상황들이 매우 힘들었지만, 그만큼 좋은 결과물이 나와주어서 기억에 많이 남는 프로젝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