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형식 캠페인 (희망편지쓰기대회 by 굿네이버스)

예산 : 13,000,000 (모델 비용 제외)
클라이언트 : 굿네이버스
제작기간 : 6주

사용기술

음원 제작, 안무 창작, VFX, SFX, 디자인 등

작업범위

전 과정

작업과정

미팅 – 기획/음원 시안/가이드녹음 – (컨펌) – 음원 제작 – 보컬 녹음 – (컨펌) – 안무 창작 – 스토리보드 제작 – (컨펌) – 모델, 장소 섭외 및 소품 등 사전 준비 – 촬영 – 컷편집 – 색보정 – 자막디자인 및 모션그래픽 – (컨펌) – 영상 수정 – 납품

특이사항

음원제작을 함께 진행함

감독의 한마디

타겟층에 맞는 유튜버 ‘흔한남매’ 출연, 캠페인 대회 홍보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