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리테일 유튜브 채널 콘텐츠 – 사내 임직원 브이로그

클라이언트 : 이랜드 리테일
제작기간 : 2주 내외
사용기술 : 촬영/편집 등
작업범위 : 프로덕션/포스트 프로덕션(트래킹을 이용한 자막 등)
작업과정 : 워크맨과 같이 직접 현장에서 임직원이 현장 체험을 하는 형태의 브이로그 촬영이었습니다. 촬영 팔로우가 있었고. 워크맨 같은 형태의 드립자막과 트래킹이 있는 자막 합성 등이 있었습니다.

특이사항 : 일반 고객들 초상권 때문에 얼굴 가리는 모자이크가 매우 힘들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그리고 달리면서 찍는건 정말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