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소피 SHOWREEL

클라이언트 : 필로소피 (자제 브랜드 영상)
제작기간 : 1주
사용기술 : 기획, 촬영, 편집, 그래픽, 오디오믹싱 작업
작업범위 : 기획에서 완성까지 전 과정
작업과정 : 음악선정 -> 스토리보드 -> 소품 준비 -> 촬영 -> 편집 -> 그래픽

특이사항 : 필로소피만의 가치관을 보여드리기 위한 영상으로 눈(시각)의 이미지가 상징화 됨
일부 촬영이 어려운 컷의 경우 영상소스를 구입해 삽입 되었으나, 대부분의 촬영본은 직접 촬영 함

감독의 한마디 : 영상제작 과정 순서에 맞춰 필로소피만의 가치관을 녹이는 작업을 했습니다
필로소피는 영상의 본질을 중요하게 생각 합니다. 현 시대에는 영상의 완성도 보다 마케팅에 치우쳐져 있습니다. 마케팅이 중요한 것은 동의 하지만 본질을 담은 영상 한편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