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풋크림 제품 홍보용 인터뷰 영상 제작

제작 개요

– 예산 : 270만 원(확정)
– 형식 : 인터뷰 영상
– 분량 : 1분
– 편수 : 1분
– 희망 납품일 : 7월 말(협의)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사 제품 홍보전략하에 추진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제품 개발 배경 및 기대효과를 기업 대표자의 입으로 직접 전달하게 됩니다. 실제 고객들의 인터뷰 등도 포함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인터뷰 주요 내용은 의뢰자 측에서 직접 준비합니다. 해당 내용을 최종 시청자 입장에서 효과적으로 다가올 수 있는 연출 및 제작방안은 제작사 측에서 주도해 주세요.

제품 소개

풋크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발 각질+건조한 발]을 아가발처럼 부드럽게 케어해드리는 더마코스메틱 풋크림입니다.

웹 사이트 : https://baredo.modoo.at/
연관 기사 : http://m.segyefn.com/newsView/20191008512610
펀딩 성과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59418

제작 배경

이전 영상은 전반적인 연출 및 메세지 전달력이 아쉬웠습니다. 대행사를 통한 제작이었으나, 금번에는 고객들에게 보다 직접적으로 자사 제품 개발 배경 및 효능등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비드폴리오를 통해 추후에도 영상 제작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제작사를 찾게 되길 기대합니다.

제작 목표

제품 관련 정보 전달
신뢰도 제고
브랜드 가치 구체화
준비중인 크라우드 펀딩 성료

송출 대상

발 관련 더마 케어 제품들을 찾고 있는 남녀고객
이전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한 기존 고객
발 질환으로 병원 내원한 환자들

송출 채널

자사 웹페이지
자사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기존 크라우드펀딩 고객들에게 별도 전달(다음 펀딩에 대한 기대감 부여)
아마존(미국) : 추후 영문자막 삽입 후 송출 예정

Do / Don’t

Do : 직관적인, 진정성 있는, 몰입도 있는
Don’t : 막연한, 지루한, 영화같은

핵심 메시지

이런 문제를 지닌 사람들이 풋크림을 통해 저런 긍정적 변화를 얻게 되었습니다.

주요 구성

main : 대표자 인터뷰(제품 개발 관련 히스토리, 비전, 제품 출시 에피소드 등)
sub(협의) : 실제 고객 or 고객 역할 출연자의 인터뷰(필요인지 시퀀스, Before&After), 풋모델의 제품 시연 장면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https://youtu.be/tnBF5Tq62s8
참고 영상 2 : https://youtu.be/kMe9zURa12w
포맷 및 주요 구성 참고 : 대표 및 사용자들의 인터뷰 형식

참고 영상 3 : https://youtu.be/PnOFTHhGAIU
참고 영상 4 : https://youtu.be/W35V1XLTeB4
참고 영상 5 : https://youtu.be/E569l-ng44Q
참고 영상 6 : https://youtu.be/nVFVuj4xnzI
제작목적 달성도 참고 : 제품 타겟에 대해 잘 보여주는 영상들

참고 영상 7 : https://www.sephora.com/product/samba-2-step-foot-fetish-care-P406081
포맷 및 주요 구성 참고 : 인터뷰와 제품에 대한 소개로 이루어진 영상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이번 프로젝트는 최종결정권자와 함께 진행됩니다. 결정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컨펌을 위한 복잡한 문서 절차보다는 긴밀한 협력과 소통이 더 중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전에 타 제작사와 제작 과정을 거쳤으나, 원하는 바와 다른 결과물을 얻은 적이 있습니다. 당시 제작사는 연출력과 제작실력는 나쁘지 않았으나, 고객의 프로젝트 취지를 이해하는 능력, 기획력이 부족했던 것으로 파악됩니다. 또한 당시 제작사를 진행되었던 프로젝트라 커뮤니케이션 상의 누수가 발생했을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의뢰자는 비드폴리오를 통해 기업의 의도를 이해하고 해당 메세지를 영상화 할 수 있는 기획력과 연출력이 있는 제작사를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의 예산은 고정되어 있으며, 다소 부족한 편입니다. 한정된 예산 내에서 제작목적 달성을 위한 효과적인 연출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예산과 퀄리티는 비례할 수 있지만, 예산과 제작목적의 달성정도는 비례하지 않습니다. 효율적으로 예산을 운용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마련해야 합니다. 제작사분들께서 각자의 경험과 강점을 반영한 최선의 수행계획을 미팅 시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뢰자분은 아무도 보지 않는 영상을 만들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말하는 사람이 만족하는 영상에 그치면 안 되고, 듣는 사람의 공감을 얻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영상매체를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좋은 기획을 하는 방향으로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적합 제작사 추천
지원 일정 : 6월 23일(화) 오후 2시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