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Amway) 프라임펫 강아지사료 제품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암웨이
예산 : 400만 원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 짐벌 + 스케이트달리 + 후시녹음 + 2D + 컬러그레이딩
작업범위 : 제안 및 기획, 프리프로덕션~포스트프로덕션
작업과정 : 기획, 로케이션, 촬영, 포스트

특이사항 : 강아지 모델은 제어가 힘들지만,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했습니다. 덕분에 소비자에게 귀여움을 어필하는 커머스 영상이 탄생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소비자와 광고주 모두 만족하는 커머스 비디오를 만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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