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경기도일자리재단 중소기업인식개선 캠페인

클라이언트 : 경기도일자리재단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 비주얼 스토리텔링, 시네마틱 촬영, 종합 편집, 2D 모션그래픽, 색보정
작업범위 : 기획, 연출, 촬영, 후반 작업
작업과정 : 기술협상 미팅 후 영상 기획 – 콘티 작업 및 촬영 준비 – 연출 및 촬영 – DI 및 CG 작업 진행

특이사항 : 굉장히 짧은 시간과 적은 예산을 가지고 제작을 완료해야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굉장히 적은 예산이 투입된 프로젝트였기 때문에, 기획 단계에서부터 예산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방안을 고려한 프로젝트 입니다. 때문에, 스튜디오 촬영보다는 클라이언트 측에서 충분히 섭외 가능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촬영을 진행하되, 조명과 촬영 기법으로 심심함을 덜어준 영상입니다.

Close